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남결 박민영 이별 연기

by 블랙펫 2024. 2. 14.
반응형

내남결 박민영이 이이경을 유혹하기 위해 나인우와 헤어진 척 연기를 하였습니다. 13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 줘에서 송하윤에게 운명을 넘기기 위해 계획을 세우는 박민영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내남결 14화
내남결 14화

 

14회 줄거리

박민영이 이이경을 유혹하기 위해 시나리오를 짰습니다. 박민영은 나인우에게 무엇을 해야할지 알고 있다면서 이이경을 유혹해야 한다고 합니다. 바람난 이이경이 와이프는 죽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해야 한다는 이유입니다. 공민정의 죽음을 막기 위해 이이경을 유혹하기로 한 박민영에 나인우는 다 도와주겠다며 마음대로 하라고 합니다. 이에 나인우와 박민영은 회사에서 일부러 싸움을 만들어 가짜 이별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들은 이이경은 박민영이 돈을 받고 헤어졌다며 기회를 찾았습니다. 

 

강지원은 박민환에게 '수민이와 헤어지면 안되냐'라 말하면서도 망설였고 또 '나한테 돌아와라'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민환은 돌아서는 강지원을 끌어안았습니다. 이후 강지원은 늦은 시각 회사에서 섬뜩한 전화를 받고 두려움에 질렸습니다. 유지혁과 다시 통화하고 안심하는 듯했지만 박민환이 무섭게 접근하고 있었습니다.

 

박민환은 숨은 강지원의 휴대전화 전원을 끄고 결국 강지원을 마주하며 '네가 날 갖고 놀아? 우스워?라고 말했다. 강지원은 '날 죽이려 했잖아. 어떻게 지옥헤 보내야 하나. 이거였구나. 확실히 죽여. 아니면 내가 널 확실히 죽일 테니까' 라며 강지원의 목을 졸랐다.

 

역시 박민영의 연기는 빠져듭니다...다음회 기대됩니다.

내남결 14화
내남결 14화
내남결 14화
내남결 14화

 

 

 

반응형